2023년 02월 졸업예정자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먼저, 졸업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학술정보원을 아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학술정보원 규정 시행 세칙 제7조항에 의거하여
2023년 02월01일(수)부터 기존 학생증으로는 자료대출이 중지됩니다.
계속 자료 대출을 하고자하는 졸업생들은 졸업생대출증을 발급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생대출증 발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졸업생대출증 신청서 작성
학술정보원 홈페이지 ▶ 게시판 ▶ 공개자료실 다운로드
2. 연회비 3만원 전용계좌 납부 (국민은행 853001-00-059568 예금주 : 세종대학교)
연회비 입금후엔 반환되지 않으니 입금 전 신중히 결정바라며, 신청자이름으로 입금.
연회비 입금후 빠른 시일내에 졸업생대출증을 신청해야하며 그렇지 못할 시엔 대출실에 연락하셔야 함.
3. 졸업생대출증 신청방법
-대출실 방문신청
신청서 1부, 졸업증명서 1부, 증명사진 1매, 신분증, 연회비 입금영수증
-이메일 신청
졸업생대출증 신청서 작성 파일(사진포함)
졸업증명서 사본(스캔파일)
연회비 입금영수증(송금확인증, 이체확인증, 현금자동입출금기 거래명세표 등 입금자, 입금계좌, 입금날짜가 표기된 출력양식) 스캔파일
졸업생대출증 신청서, 졸업증명서, 연회비 입금영수증 스캔파일을 아래 담당자 이메일 libcir@sejong.ac.kr 주소로 보내 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졸업생대출증 발급 후 대출서비스 1년간 이용 가능 (5책 10일, 연장 1회 가능)
5. 연간마다 연회비 납부 후 갱신
신규 및 연장신청의 경우, 기존아이디로 연체도서 및 연체료가 있을시 반드시 도서반납 및 연체료납부 후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청 및 문의 : 학술정보원 2층 대출실 ☎3408-3862